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학년도 수시 충원 안내

작성자 홈페이지관리 관리자

등록일자 2020-12-21

조회수 43821

내용

2021학년도 수시 1,2 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수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 2020. 12. 31 () ~ 2021. 01. 06. ()

▣ 1,2차는 홈페이지 발표, 3~6차는 개별전화로 통보(031-740-1***)로 전화 예정  

 

구분

발표일시

등록기간

발표방법

납부방법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2020.12.24.()

16:00

2020.12.28.() ~ 12.30.()

매일 06:00~16:00

홈페이지 및

ARS안내

(060-700-3311,

학교코드24)

지원자 명의로 부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고지서에 인쇄된 등록금 납부

 

은행 직접방문, 폰뱅킹,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가능)

 

고지서는 신구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출력

 

예치금 납부는 지정시간에만 가능(고지서 참조)

1차 충원합격

12.31()

09;00

12.31()

09:00~16:00

홈페이지 발표

(홈페이지 조회 및 고지서 출력은

3109시부터 가능)

2차 충원합격

12.31()

20:00

2021.01.01.() ~ 01.02.()

매일 06:00~16:00

홈페이지 발표

(홈페이지 조회 및 고지서 출력은

3120시부터 가능)

3차 충원합격

01.03()

10:00 ~ 18:00

01.04.()

06:00~16:00

개별전화 통보

(홈페이지 조회 및 고지서 출력은

320시부터 가능)

4차 충원합격

01.04()

18:00 ~ 22:00

01.05()

06:00~16:00

개별전화 통보

(홈페이지 조회 및 고지서 출력은

422시부터 가능)

5차 충원합격

01.05()

18:00 ~ 22:00

01.06()

06:00~12:00

개별전화 통보

(홈페이지 조회 및 고지서 출력은

522시부터 가능)

6차 충원합격

01.06()

*5차 발표 후 미등록자 발생시에만 실시함

충원 시

개인별로 안내

(고지서 참조)

개별전화 통보

(홈페이지 조회 및 고지서 출력은

개인 별로 안내)

 

유의사항

수시1차와 수시2차 충원 동시 진행입니다. 1/2차 모두 합격시 1개만 선택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3차 충원부터 개별전화통보를 실시합니다. (031) 740-1*** 번으로 충원합격 전화고지를 실시하며, 전화를 받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니 전화수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합격자는 해당 차수 등록기간에 예치금 30만원을 납부해야 하며, 미납시 등록포기로 간주합니다.

등록금 납부는 학생명의로 부여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며, 은행 직접방문 / 인터넷뱅킹 / 폰뱅킹 등 모두 가능합니다.

 

예치금 납부는 지정시간에만 가능(고지서 참조)

 

QUICK MENU